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2016 청정원 사랑나눔 바자회 열어-대상(주) 2016-11-16


대상(주) 사회공헌팀은 11월 16일 신설동 본사에서 '2016 청정원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청정원,종가집,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제품 등 시중가 제품가보다 70~80%저렴하게 판매하고, 일사일촌을 맺은 비암리 마을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장터까지 풍성한 제품들로 나눔장터는 성황을 이뤘다.

바자회의 시작에 앞서, 명형섭 대표이사는 김판선 한국산림복지재단 상임이사와 함께 바자회 수익금 기증식으로 바자회의 시작을 알렸다. 명형섭 대표이사는 청정원 사랑나눔 바자회가 해가 거듭할수록 모범적인 바자회로 지역의 축제의 장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지역 주민들과 봉사단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늘 열심히 봉사에 임해주는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과 주부 봉사단에 감사하다. 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산림복지진흥원 김판석 이사는 바자회 수익금은 소외계충을 위해 다양한 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고 감사의 뜻을 전했고, 정구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도 매번 푸드뱅크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해 주는 대상그룹에 감사하다. 특히 올해 대상그룹 창립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화답했다.

바자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했으며,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한국 산림복지진흥원과 함께 장애아동, 한부모 가족을 위한 사업에 쓰여지며, 판매 후 남은 물품들은 전국 푸드 뱅크를 통해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제37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진행
대상(주), 청정원 주부봉사단 5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