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청정숲 가족캠프 열어-대상(주) 2016-07-22


대상(주) 사회공헌팀은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차한 '숲체원'에서 청정숲 가족캠프를 열었다. 청정숲 가족캠프는 비장애인 가족과 장애아동이 가족을 이뤄 함께 생활하는 봉사캠프로, 장애의 벽을 넘어 함께 하는 즐거움과 나누는 기쁨을 배워가는 힐링의 장이다.

대상은 직원 가족, 주부봉사단 가족, 일반 고객 가족 30팀이 원주에 위치한 지적장애아동시설 '천사들의 집' 아동 30명과 함께했다. 가족들은 2박 3일동안 숲체원에 머물며 오감만족 숲체험, 가족티 만들기, 명랑운동회, 목공예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서로 배려하고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상(주) 사회공헌팀 담당자는 매년 실시하는 가족캠프에 한번 참가한 가족들이 다시 참여하고 싶다고 재신청할 정도로 가족캠프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2박 3일간 짧은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서로 이해하고 나눔의 행복을 알아가는 시간인 만큼 직원 가족들도 관심갖고 좀 더 적극적으로 참가했으면 좋겠다. 대상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청정숲 가족캠프가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정숲 가족캠프는 대상이 주최하고 한국산림복지문화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여름 시행하고 있다.



대상(주)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농림축산식품부 ....
대상그룹,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