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청정원,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열어-대상(주) 2016-01-29

대상㈜이 1월 29일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대상㈜과 동대문구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는 매년 설을 앞두고, 청정원 제품 꾸러미 1,350세트를 제작, 차상위 계층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이 날 행사에는 명형섭 대상㈜ 대표이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및 동대문구 의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청정원 임직원봉사단과 주부봉사단 81명이 참석해, 선물 꾸러미 제작을 진행했다.

명형섭 대상㈜ 대표이사는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아직까지 추운 날씨인데도 이렇게 찾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정성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항상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 주시는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 및 주부 봉사단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 날 제작한 청정원 제품꾸러미에는 종가집 떡국떡, 쇠고기 감치미, 찰고추장, 자연숙성 진간장 등 떡국 요리에 필요한 재료 및 청정원 화이트슈, 미니소프트케익, 군밤츄 등 간식거리 등이 푸짐하게 담겼으며, 1,350개의 꾸러미는 동대문구청과 일대일 결연을 맺은 차상위계층 세대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대상문화재단, 총 370명에 9억 5천만 원 장학금....
발효조미료 ‘미원’, 세계일류상품 선정